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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 온/오프라인 홍보 추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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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0건 조회 345회 작성일 24-07-24 18: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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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파()는 일본 오프라인 홍보를 추진 중입니다.


일본 오프라인 홍보의 가장 큰 목적인 일본 소비자와 대중적 관심 및 공감대 형성을 통해
한국산 파프리카의 긍정적 이미지를 수립하여 일본 수출 확대로 이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 홍보는 씨에디터()가 대행을 하고 있으며 `243월부터 홍보물 제작을 시작으로
4월 중순 도쿄 키타센주, 이케부쿠로역에 옥외광고 게재로 일본 오프라인 홍보가 시작되었습니다.

[키타센주역 지하철 옥외광고 게재현황]

이어 51일은 오사카 난바역에 옥외광고가 게재되었으며, 유동 인구가 많고 코너로 돌아가는 부분에 게재되어 주목도가 높습니다.

누구에게도알려주고 싶지 않은 자신 넘치는 나만의 아름다움, 비밀은 파프리카문구로 파프리카에 대한 미용상 효능을 강조한 문구는 젊은여성들로 하여금 한 번 더 눈길이 가는 광고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오사카 난바역 지하철 옥외광고 게재현황]

지하철 옥외광고는 하반기 10월쯤에 다른 컨셉으로 교체될 예정이며 일본 소비자들에게 한국산 파프리카를 지속적으로 노출함으로써 소비량 증대를 기대해 봅니다. 교체되는 옥외광고 촬영은 7월 중순부터 진행 예정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유동 인구가 많은 오사카의 지하철 손잡이 광고도 531일부터 시작되었습니다.
한 차량당 약 60~70개 정도 부착이 되었으며, 지하철을 많이 이용하는 오사카 지역 특성을 이용한 노출 광고입니다.
12
31일까지 지속될 예정입니다. 

[오사카 지하철 손잡이 광고 게재현황]

5월 말 오사카 이온몰의 판촉 행사를 시작으로 마트 홍보를 진행했습니다.
오사카 이온몰은 파프리카 마스크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마트 판촉 행사가 3일간 진행되었습니다.

 [오사카 이온몰 다이니치점 마트 판촉행사]

직접 판촉 사원이 파프리카 판매 시 사은품 증정 및 파프리카 효능을 설명해 주어
한국산 파프리카에 대한 관심도 상승 및 구매율 증가 효과를 볼 수 있었습니다.


도쿄 토부스토어 6개 점포에도 6월 초부터 소책자와 팝업을 배치하여 한국산 파프리카를 홍보 중이며
6월 말 도쿄 마루에츠 점에서도 사은품 증정 판촉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도쿄 마루에츠 아사가스점 마트 판촉행사]

마루에츠점은 매장 한가운데에서 사은품 증정 판촉 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파프리카는 색별로 영양성분이 다른 특성이 있는데
특히 미용상 측면에 효과가 좋은 주황색 파프리카에 여성분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현상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판촉 행사를 통해 통상 5~11개의 판매량을 보였던 파프리카가 판촉 홍보 기간 3일간 약653개정도의 판매량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일본 바이어들의 2023년 수입실적을 기준으로 예산을 차등 분배하여
12개의 바이어에게 코파()QR코드가 삽입된 소포장 제작 지원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가관련 비용 인상에 어려움을 느끼는 바이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단독 가구가 많은 일본 소비자들에게 메리트를 가져다줄 수 있습니다.
더불어 소포장 가공과 함께 선별이 진행되어 폐기율도 감소하기 때문에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코파()의 인스타그램 홍보도 매주 업로드되고 있으며 파프리카를 이용한 간단 레시피 또는 영양성분, 이벤트 등등
다양한 소식도 업로드되고 있으니 아래 링크 클릭하시면 자세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https://www.instagram.com/kopap2012/

코파()는 남은 하반기에도 일본의 적극적인 온/오프라인 홍보를 통해
한국산 파프리카의 긍정적 인식을 수립하여 일본 수출량의 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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